지난 12일 밀양아리랑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린 폐막식에는 안병구 시장, 박종훈 경상남도교육청 교육감, 손정우 (사)한국연극협회 이사장을 비롯해 연극계 인사, 청소년, 시민 등이 참석해 축제의 마지막을 함께했다.
또한 밀양시 투어 프로그램도 진행돼 청소년들이 예술과 지역문화를 함께 체험했으며, 관내 중·고등학교 학생과 시민들도 함께 공연을 관람해 청소년연극제가 지역문화 축제로 자리매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폐막식에 끝까지 함께하며 청소년들을 격려한 박종훈 경상남도교육감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친 제29회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것을 축하하고, 앞으로도 청소년의 도전을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병구 시장은 "12일간 펼쳐진 청소년연극제를 통해 청소년들의 순수한 열정과 에너지가 밀양을 가득 채웠다"라며 "밀양시는 청소년연극제가 더욱 성장하고, 도전과 꿈의 무대로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더 좋은 환경을 조성하겠다"라고 밝혔다.
#청소년 #앞으로 #청소년연극제 #예술 #창의적 #밀양시 #도전 #폐막식 #시민 #격려 #경상남도교육감 #순수 #지역문화 #강연 #직접 #진행돼 #연극 #마음껏 #인사 #성장 #대한민국청소년연극제 #사)한국연극협회 #관람 #시장 #제29회
[시골마을 이장우2] 웃음·힐링·먹방까지! 업그레이드된 <시골마을 이장우2> 오늘(30일) 밤 9시 첫 방송! 이장우, 오늘 ‘정오의 희망곡’ 출연하며 <시골마을 이장우2> 본격 예열 스타트!
5시간전 MBC
<시사기획창> '우크라이나 임팩트 2부. 시작된 지각변동'
3시간전 KBS
제주시, 애월읍 하가리 시도 38호선 확·포장 완료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우주메리미] 최우식, "송현욱 감독, 정소민 배우와의 협업, 작품 선택의 큰 이유" 연기 시너지 향한 기대감 고조
3시간전 SBS
넥슨-네이버, 콘텐츠와 플랫폼 결합 업무협약 체결
1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