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의 중심에서 한양체고 사격부 플레잉 코치 배이지를 연기한 임세미가 깊은 여운이 남는 종영 소감을 전했다.
극 중 배이지는 꿈과 현실 사이에서 끊임없이 고민하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는 인물이다.
임세미는 흔들리지 않는 연기력으로 배이지의 뚝심과 따뜻함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임세미는 이처럼 자신의 길을 찾아 나서는 배이지의 단단한 내면과 어른들의 성장통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단순한 청춘 드라마를 넘어선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전한 임세미.
#배이지 #코치 #연기 #생각 #트라이 #임세미 #작품 #성장통 #인물 #한양체 #용기 #이지 #끊임없이 #답답 #성장 #시청자 #청춘 #현실 #응원 #플레잉 #뚝심 #사격부 #연기력 #스스 #단단
[구해줘! 홈즈] ‘짠남자’ 임우일, 김원훈&조진세 위해 지갑 열었다! “처음 있는 일! 기적 같은 날!”
3시간전 MBC
신동엽, 딸 한예종 무용원 합격 '겹경사'…소속사 공식 인정 "따뜻한 관심 감사"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5:0’ 참패 설욕전! 사오리 “아픔과 분노 있어…멋있는 복수전이 ‘월클’의 목표”
1시간전 SBS
손예진, 영화 '어쩔수가없다' 전국 무대인사 마무리 "팬들 마음 영원히 잊지 않을게요, 사랑해요" 진심 어린 작별 인사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3MC 장현성-장성규-장도연, 법무부 명예 교도관 위촉! "매우 영광"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