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과 최연수는 21일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결혼식에 앞서 최연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소감을 밝히고, 두 사람의 추억이 담긴 식전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최연수 역시 "자기의 음악을 듣고 행복해하던 중학생 최연수는 평생을 자기의 옆에서 행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는 김태현의 옆에서 당신을 응원하는 가장 가까운 팬이 될게"라고 말해 '성공한 덕후(성덕)'의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김태현은 2010년 딕펑스로 데뷔했으며, 최연수는 2017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와 2018년 '프로듀스 48'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연수 #출연 #김태현 #과거 #데뷔 #결혼식 #12살이라 #21일 #평생 #중학생 #유튜브 #음악 #오프숄더 #2017년 #아버지 #가족 #2010년 #딕펑스 #배우 #결혼 #영상 #최현석 #노력 #앞으로 #나이차
이승아 제주도의원, '2025년 세계당뇨병의 날 기념식' 참석
37분전 제주환경일보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최연소 최초 비인간 펭수 출격! "꼬리가 있어서 꼬꼬무에 출연했어요"
9시간전 SBS
김숙, 송은이에 "내가 생각보다 많이 모았다" 재산 고백…"재산 100억설" 송은이 "많이 썼다, 기부도 많이 해" 솔직함 폭발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자치경찰단, 보행신호 부대시설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8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백투더뮤직 시즌2> ‘OST의 여왕’ 서영은, ‘백투더뮤직 시즌2’의 열 번째 주인공으로 출격!
1시간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