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하늘을 나는 마법만을 가진 키키는 마을의 친절한 빵집 주인 오소노 부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유일한 재능을 활용해 마녀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다.
영화는 경쟁이나 화려한 대결보다는 일상 속 작은 성취와 타인과의 따뜻한 유대, 그리고 스스로의 힘으로 시련을 극복하는 과정을 통해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키키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이 작품은 재능은 노력하는 자에게 찾아오고, 용기는 두려움 속에서 태어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관객들에게 꿈을 향한 용기와 서로를 격려하는 따뜻한 마음의 중요성을 일깨워준다.
푸른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키키의 모습,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항구 마을 코리코의 활기찬 풍경, 그리고 바람이 불어오는 듯한 그림체는 관객들에게 편안함과 동시에 압도적인 청량함을 느끼게 한다.
#키키 #모습 #마녀 #따뜻 #마법 #긍정적인 #격려 #마음 #애니메이션 #용기 #영화 #친절 #낯설기만 #날아다니 #성인이 #감춰진 #고양이 #가진 #찾아 #불안감 #사람 #그러던 #항구 #풍경 #재능
[SBS 미운 우리 새끼] 조정석♥거미, 산책하다 ‘이것’ 주운 후 둘째 생겨! 이어 태명까지 짓게 된 사연은?
10시간전 SBS
제주 학교급식 조리종사자 근무 만족도 '쑥쑥'
9시간전 헤드라인제주
'태양을 삼킨 여자' 안이서, 연기+비주얼+패션 '3박자'…극의 재미 더하는 '민수정 스타일'
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비서진] 지창욱X도경수 출격…도경수, 의견 묵살하는 이서진에 “열받긴 열받았죠” 첫 만남 케미 ‘기대↑’
10시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세상 뒤흔든 초능력 실체 공개! 펭수 "허황된 꿈 쫓기보다 우리가 가진 능력을 믿어야"
1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