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에는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과 혁신주니어보드 위원 20명을 포함한 총 25명이 참석했다.
혁신주니어보드는 임용 10년 이내의 청년 직원들로 구성되어, 조직문화 개선과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실행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또한,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소통과 협력의 기술'을 주제로 한 전문강사의 특강을 진행했다.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은 "혁신주니어보드가 청년의 창의적 아이디어와 실천력을 바탕으로 조직의 변화를 주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유연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소통과 협력의 장을 함께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최원태기자
#권한대행 #혁신주니어보드 #청년 #창원특례시장 #개선 #발대식 #소통 #직원 #조직문화 #장금용 #협력 #구성 #조성 #역량강화 #프로그램 #제3기 #위원 #임용 #제작송출 #아이디어 #10대 #참여형 #유연 #창의적 #오늘
고성문화관광재단, 공룡 굿즈 디자인 ‘군민 전면 무료 개방’
1시간전 경남도민신문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부부, 결혼 후 첫 시계 브랜드 행사 동반 참석…다니엘 헤니 '흰머리'에도 변함없는 젠틀 카리스마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밀양시, 수도권 기업 대상 2025년 밀양시 투자유치설명회 개최
1시간전 경남도민신문
“누나들 100% 좋아할 스타일”...‘누난 내게 여자야’, 새 연하남 등장에 女출연진 ‘관심 폭발’
45분전 한국스포츠통신
이미주, 4년 만에 안테나와 아름다운 이별…소속사 "충분한 논의 끝에 동행 마침표"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