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진해구(구청장 정현섭)는 주민 안전 강화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재난 대비, 촘촘한 복지 안전망 구축, 생활 인프라 개선 등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며, 안전하고 살기 좋은 도시 진해 조성에 힘쓰고 있다.
또한, 동부어린이공원의 노후 놀이시설과 바닥을 교체하고, 부분 단절된 동천 산책로를 연결해 편리하고 안전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진해구는 사계절 안전과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도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안전 대책과 복지안전망 구축, 생활 인프라 개선을 통해 주민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고 도시 경쟁력을 높이고자 하는 이번 정책은 진해를 '머물고 싶은 도시'로 만들어가고 있다.
#안전 #강화 #주민 #개선 #대비 #살기 #제공 #정책 #추진 #보행자 #매력 #생활 #계획 #인프라 #사각지대 #휴식공간 #취약지 #사계절 #도시 #대책 #편리 #안전망 #구축 #진해구 #환경
‘루빅손 결승골’ 울산, 수원 잡고 잔류 가능성 높여
8시간전 경상일보
곽튜브 "유튜브 수익 예전 같지 않아… 되는 대로 땡길 예정" 솔직 고백 (ft. 효자 논란)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한지민, '새 매니저' 이서진 향해 "너무 일을 안 한다" 유쾌한 폭로전… 김광규 '민머리' 디스로 라이브 방송 초토화
45분전 메디먼트뉴스
황유민, KLPGA 시즌 최종전 4차 연장 끝 ‘우승’
8시간전 경상일보
'결혼 7년 차' 조정석, 아내 거미와 "크게 싸운 적 없다" 고백… 최수종식 '싸움 피하기'에 공감 (ft. 거미의 '무서운 침묵' 화법)
53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