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묘산면(면장 김진태)은 지난 25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면사무소 직원과 관내 이장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 명절을 맞아 '선물 안 주고 안 받기 청렴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참석자 전원이 함께 '청렴 결의문'을 낭독하며 청렴 의지를 다졌고, "선물 안 주고 안 받기, 청렴한 추석 보내기"라는 구호를 제창하며 청렴 문화 확산에 한목소리를 냈다.
면사무소 직원들은 주민들에게 솔선수범하는 공직자의 자세를 강조했고, 이장들은 마을 주민들에게 청렴 실천을 홍보해 함께 동참하기로 뜻을 모았다.
김진태 묘산면장은 "이번 청렴 캠페인은 단순히 면사무소 차원의 행사에 그치지 않고, 마을 단위로까지 청렴 문화를 전파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장님들과 함께 명절 선물 문화 개선을 주민 생활 속으로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청렴 #문화 #받기 #주민 #선물 #추석 #명절 #실천 #직원 #캠페인 #제창 #낭독 #전원이 #면사무소 #의지 #단위 #결의문' #캠페인' #묘산면장 #개선 #이장 #앞두 #맞아 #차원 #생활
[SBS 런닝맨] ‘MZ CEO’ 권은비, '중고 신입' 지석진에 “잘하는 게 뭐냐” 일침 날린 이유
12시간전 SBS
[SBS 우리들의 발라드] 내일(30일) 2회 방송 140분 확대 편성 확정! 열기 이어간다!
11시간전 SBS
제주종합사회복지관, 개관 40주년 기념 행사 진행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너는 내 운명] 정은혜♥조영남, 신혼 5개월만 대화 단절 위기에 부부 상담까지?! 스튜디오 발칵 뒤집은 충격적인 상담 결과는?!
11시간전 SBS
[SBS NEW OLD BOY] 지상파 최초 박찬욱 다큐멘터리 ‘NEW OLD BOY’. 박찬욱의 영화 인생 33년, 창작의 비밀을 파헤치다.
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