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교육지원청(교육장 강승민)은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제주시 관내 초중학교 학생자치회 대표들을 대상으로‘제주미래지키미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제주의 미래 비전과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학생자치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6월에는 초·중학교 학생대표 104명과 강승민 교육장이 함께하는 ‘교육장과의 소통의 장’을 열어 학생자치회 활동 현황과 애로사항, 개선방안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자치회 주도 행사의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광용 제주특별자치도청 미래성장과 업무담당자의 특강을 통해 ‘제주의 탄소중립 사회 전환과 미래 에너지 전략’을 주제로 기후위기 대응과 지속가능한 제주의 미래 산업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지난
[SBS 우리들의 발라드] 폼 미쳤다! 자체 최고 시청률+2주 연속 동시간대 1위! 최고 7.6%까지 치솟아!
9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환승연애2’ 이나연, “연세대 15학번 출신! 학창시절 연대 홍보대사로 활동”
10시간전 MBC
티아라 효민, S대 금융맨 남편과 드디어 합가! 한강뷰 초호화 '동양적 신혼집' 최초 공개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민정, '숨겨왔던 가족사' 고백…어머니가 먼저 떠나보낸 '친언니' 사연에 눈물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공감 장인' 차태현, '우리들의 발라드' 심사위원 넘어 '성장 멘토'로 존재감 압도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