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는 9월 29일 해병대 제9여단(여단장 좌태국)을 방문해 교촌치킨 180마리(금360만원 상당)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물품은 교촌에프앤비㈜(대표이사 송종화)의 후원으로,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백수정 부회장(대학적십자회원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은 "작은 정성이지만 나라를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멋진 장병분들께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RCY 활동을 통해 봉사와 나눔의 가치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에프앤비㈜는 대한적십자사에 1억 5천만원을 후원, 고맙고 응원하고 싶은 누군가에게 대학RCY가 치킨으로 감사함을 전하는 '촌스러버(Chon's Lover) 프로젝트' 사회 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후원 #헌신 #안보 #5천만원 #묵묵히 #멋진 #국군장병 #송종화) #고맙 #1억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대한적십자사 #응원 #상당 #앞으로 #사회 #장병분들께 #180마리(금360만원 #전달식 #정성이 #봉사 #제9여단(여단장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 #좌태국) #촌스러버(chon's
'시(時)성비', '노스탤지어', '팬덤'이 이끄는 새로운 콘텐츠 생태계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유노윤호, 과거 연예인 스캔들 비화 공개 "20대 때 결혼하고 싶었다"… 회사에 '결혼 통보'했던 사연은?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섬짱개'? 혼란스런 정체성의 대만, 오해와 미지 영역으로 남아있다
10시간전 프레시안
'엑소 출신' 크리스 우, 복역 중 '사망설' 재확산… 교도소 내 살해·단식 투쟁 루머 파다, 중국 공안 "사실 아니다" 공식 일축에도 논란 지속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다큐프라임] ‘저속 노화, 채워야 산다!’
1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