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서울시향과 김봄소리의 멘델스존 바이올린 협주곡 연주는 초기 낭만주의 음악의 정수를 보여준 공연이었다.
현란한 기교로 작품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보여주는 것으로 정평이 난 김봄소리는 멘델스존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순수한 행복'이라고 표현하며 여러 무대에서 연주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도 김봄소리는 이름처럼 따뜻하고 풍부한 음색으로 바이올린의 맑은 선율을 가장 효과적으로 드러낸다는 멘델스존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미국 공연에서도 김봄소리는 멘델스존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멘델스존 #바이올린 #김봄소리 #연주 #협주곡 #서울시향 #공연에 #하이라이트 #협주? #처음 #순회공연 #무대 #이어졌 #정평이 #능숙 #이름처럼 #수줍게 #활동 #선율 #동행 #통통 #끝나자 #초기 #음색 #소리
누구도 뒤에 남겨두지 않으려면 '시선의 폭력'을 거두라
4시간전 프레시안
MBC 추석 특집 <전국1등>, 2049 시청률 1.4% 동시간대 1위! 홍성 한우 최종 우승! 박나래 “육즙 비가 내리는구나! ”… 최고의 1분 4.3%! 시청자 입맛과 눈길 사로잡았다
4시간전 MBC
외도동 지역사회보장協, 9월 정기회의 개최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육상 60m, 혼신의 질주를 펼친 아이돌… 초박빙 승부 끝에 '아육대' 新육상돌 탄생?!
7시간전 MBC
애월농협고향주부모임, 어려운 이웃 돕기 사랑의 고추장 전달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