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보라가 육아로 인해 잃어버렸던 자신의 삶을 되찾겠다고 선언하며 시아버지 김용건과의 심상치 않은 갈등을 예고했다.
출산 후 1년여 만에 '육퇴 선언'을 한 황보라의 단호한 모습이 화제다.
지난 6일 황보라의 유튜브 채널 '황보라 보라이어티'에는 '황보라 출산 1년 만에 육퇴 선언.
황보라가 "옛날에는 정말 호랑이 집안이었다"고 운을 떼며 "아버지만 괜찮으시면 애기 유튜브를 찍으면서 애기를 두고…"라고 이야기를 꺼내자, 김용건은 "갑자기 또 속이 또 불편하네.
#황보라 #시아버지 #육아 #보라이어티' #김용건 #유튜브 #2022년 #갈등 #선언' #단호 #채널 #출산 #옛날 #반대하셨잖아요"라 #말이 #문구 #절친들 #심상치 #6일 #배우 #바라지"라 #둘째 #목소리 #애기 #갑자기
[시골마을 이장우2] 11월의 예비 신랑 이장우 모친이 밝히는 출생 비화... 인큐베이터에 있었다?!
6시간전 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아육대' 도파민 폭발 ‘권총 사격’ 종목 신설! 과녁은 물론 팬심까지 완벽 저격한 ‘사격 퀸’은 누구?
5시간전 MBC
임창정, 아내 서하얀과 '리마인드 웨딩 화보' 공개 "곧 결혼 10주년…서로에 대한 존중 기록"
33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도교육청, 교육시설 건축 설계공모 당선작 순회 전시
4시간전 헤드라인제주
함소원, '중국 재벌과 결별 후' 이어진 진화와의 결혼 비하인드 공개 "이 남자라면 해낸다 120% 확신"
40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