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셰프 칼 캐스퍼가 자존심을 버리고 푸드 트럭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는 보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이는 동시에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다시금 생각하게 한다.
일과 가정생활의 균형을 잃고 아들과의 관계도 소원했던 그는 우연히 접한 푸드 트럭을 통해 새로운 인생의 전기를 맞이한다.
허름한 푸드 트럭을 타고 아들 퍼시, 그리고 옛 동료 마틴과 함께 미국 전역을 여행하며 쿠바 샌드위치를 팔기 시작하는 칼의 여정은 단순한 요리 여정을 넘어 삶의 의미를 되찾는 과정이다.
칼은 화려한 명성에 갇혀 잊고 지냈던 요리 본연의 즐거움을 푸드 트럭에서 재발견한다.
#푸드 #트럭 #도전 #즐거움 #여정 #흘리며 #대신 #퍼시 #창문 #요리 #인생 #재발견 #시작 #사랑 #아들 #우연히 #되찾 #영화 #버리 #단순 #셰프 #본연 #허름 #떠나 #벌어지
역주행 신화 '굿 굿바이', 화사X박정민 시너지 폭발! MV 조회수 5천만 뷰 돌파 '신드롬급 롱런'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어도어 복귀 선언' 뉴진스 다니엘, 새벽 러닝 포착... 션 "내년 마라톤 풀코스 응원"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정미녀, 결혼 후 솔직 고백 "멋있는 남자 보면 마음 동할 때 있어"... "밥·술 제안 연락 많이 온다"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지드래곤, 'MAMA' 남성 솔로 댄스상 수상과 함께 홍콩 참사 위로 "다 같이 힘내시길"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의령군 치매안심마을 운영위원회 개최
57분전 경남도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