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화보를 촬영했다는 츄는 이번 화보에서 그동안 다양한 음악 무대와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줬던 톡톡 튀는 인간 비타민다운 매력을 넘어 MZ세대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새로운 패셔니스타 탄생을 예감케 했다.
이번 화보에서 츄는 세련된 기장의 차콜 미디 코트와 브라운 맥코트로 요즘 MZ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윈터룩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데 이어 니트 카라가 매력적인 숏 코트와 아가일 패턴의 니트, 코로듀이 캉캉 미니스커트로 새로운 MZ세대의 윈터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촬영에서 다양한 윈터룩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소화한 것은 물론 촬영 내내 다양한 포즈 연출과 무드를 제안하면서 화보 장인으로서의 면모도 아낌없이 보여준 츄는 올 겨울 최애 아이템으로 풍성한 퍼가 매력적인 벨티드 다운을 제안하기도 했다.
오사카 두 번째 방문으로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현장을 이끈 츄는 "늘 바쁘게 촬영만 하고 돌아갔던 것과는 달리 이번 화보 촬영에서는 오사카의 소박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이번 촬영은 내 인생에서 잊을 수 없는 순간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촬영 #화보 #윈터룩 #내내 #해외 #세련 #mz세대 #매력적인 #감성 #소화 #오사카 #방문 #달리 #장인으로 #음악 #인생 #시간이 #제안 #코트 #공개 #제안하기 #넘어 #카라 #포즈 #발랄
[SBS 궁금한 이야기Y] 직원들이 치를 떠는 치과 원장님은 왜 갑질을 멈추지 않나? / 그는 왜 취객 여성을 SUV에 태웠나?
2시간전 SBS
[SBS 미운 우리 새끼] 김희철, 신동엽 X 서장훈에게 “엄마에게 제발 이 말만은 하지 말아 달라” 부탁한 사연은?
1시간전 SBS
[SBS TV 동물농장] 한 편의 동화 같은 순이와 여름이의 우정 이야기~!
2시간전 SBS
[심야괴담회] 시즌5...오는 7일 최종회 방송 ‘미공개 해외괴담 방출!’
2시간전 MBC
[SBS 갱단과의 전쟁] SBS 갱단과의 전쟁' 2부 ‘빅 보스와 거래자들’, 갱단의 목적은 ‘국내 마약 제조 공장’인가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