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민수가 전처와의 이혼 과정에서 재산 분할에 대해 솔직하게 언급했 다.
김희철은 결혼 기간에 따른 재산 분할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냈고, 윤민수에게 "재산 많이 나눴냐"고 물었다.
한편, 결혼 3년 만에 이혼한 임원희는 재산 분할에 대해 "그런 건 없었다"고 밝혔다.
김희철의 "결혼 발표와 이혼 발표 어떤 게 더 떨리냐?"는 질문에 윤민수는 "이혼 발표"라고 즉답했고, 임원희는 "나는 둘 다 안 했다"고 답했다.
#이혼 #임원희 #윤민수 #재산 #발표 #전처 #46세인 #과정 #사람 #결혼 #3년 #김희철 #묻혔 #기사 #발표" #사실 #아깝 #질문 #드러냈 #어떡하라고" #했던 #그렇 #나눴냐 #묻자 #가수
[리뷰] 씁쓸한 블루베리 파이에서 희망을 맛보다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TV 동물농장] 마지막을 준비하는 환경사업소 근속견 까미의 사연, SBS ‘TV동물농장’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 기록
7시간전 SBS
[SBS 괴물의 시간] SBS 괴물의 시간, 동시간대 비드라마 시청률 1위! 순간 최고 시청률 3.71%↑. 이춘재 '14건 살인' 자필 고백, 뒤틀린 심리 심층 분석으로 시청
7시간전 SBS
[전국 MTB 챌린지]“첫 참가에 여성부 1위 기분좋은 성과”
15시간전 경상일보
[남극의 셰프] 13년 만에 돌아온 MBC <기후환경 프로젝트 ‘남극의 셰프’> 11월 17일(월) 첫 방송... 황순규PD “극한의 환경 속에서 기후위기와 싸우고 있는 인간들의 이야기”
6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