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OST Part.8 ‘임세준 – 내일이면’이 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우주’(최우식 분)와 ‘유메리’(정소민 분)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며 시청자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여덟 번째 OST 음원 <내일이면>은 시간이 흘러도 선명하게 남아 있는 사랑의 기억을 그린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다. “난 단 하루를 살아도 메리씨와 함께 하고 싶으니까”라는 대사처럼 사랑하는 사람과의 순간을 끝까지 함께하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임세준’의 호소력 짙은 보컬로 풀어냈다.
‘전 김우주’(서범준 분)가 가짜 신혼부부 생활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새로운 전환점을 맞은 가운데, 비밀이 드러난 위기 속에서 세 인물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우주메리미’ OST Part.8 ‘임세준 – 내일이면’은 오는 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BS 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 "키스신 많이 나온다" 강추?!(인터뷰)
2시간전 SBS
[SBS 모범택시3] 강보승 감독, "변함없이 그 자리에 있는 무지개 5인방, ‘모범택시’ 시리즈의 가장 훌륭한 포인트" 이제훈→김의성, 전무후무한 호흡 예고!
2시간전 SBS
도경완, "셋째 포기한 지 한참 됐다" 공식 선언…'삼남매 희망' 접은 이유와 함께 탈모·새치 근황까지 '솔직 고백'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즈, ‘스트리트 파이터 춘리’ 참전
6시간전 스마트PC사랑
KBO, 김현수 강백호 등 FA 자격 선수 30명 공시
16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