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시험관 시술로 준비했던 배아를 이식받아 아이를 낳기로 결정했던 그녀는 아이를 '하나님이 내려주신 선물'이라고 표현하며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시영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나님이 엄마한테 내려주신 선물이라 생각하고 정윤이랑 씩씩이 평생 행복하게 해줄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시영은 요식업에 종사하는 비연예인과 2017년 결혼했으나, 8년 만인 최근 파경을 맞았다.
그는 결혼 생활 중 시험관 시술로 둘째를 준비했으나, 이혼 후 배아 냉동 보관 폐기 시점이 다가오자 고민 끝에 이식을 받기로 결정했음을 밝혀 많은 응원을 받았다.
#이시영 #출산 #시술 #둘째 #시험관 #사진 #임신 #이혼 #행복 #소식 #마음 #배아 #7월 #파경 #내려주신 #남성 #여러 #준비했던 #5일 #아기 #요식업 #준비했으나 #중"이라 #공개돼 #직후
[SBS 틈만 나면,] 유연석, 남미 팬미팅 성료! 팬미팅장에 유재석 소환! “게임하니까 형 찾아"
3시간전 SBS
멀티히트(북구야구협회), 2025 울산시장기 야구대회 우승
12시간전 경상일보
[SBS 모범택시3] "눈치챘나 봐요. 얼른 숨어야 해요" ‘매니저 도기’ 이제훈, 장나라에 정체 들통 위기! ‘쫄깃 엔딩’
2시간전 SBS
[SBS 모범택시3] 이제훈, ‘악덕 대표’ 장나라 악행 생중계 폭로! 연습생 착취 카르텔 무너뜨렸다 장나라, 스스로 택한 추락 엔딩 ‘강렬여운’
2시간전 SBS
제주테크노파크, 제주산업정보서비스 플랫폼 전면 업데이트
34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