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제주시 및 읍면동 협의체 위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한 그 시간, 복삭 속앗수다'를 주제로 협의체 활성화와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은 '별소, 달소'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협의체 간 2025년 활동 내용과 성과를 공유하는 사례 발표가 이어졌다.
이어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운영과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자 21명에 대한 표창과 함께 실무분과의 우수사업 시상이 진행됐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지역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헌신해주신 모든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협력하여 시민 모두가 행복한 제주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협의체 #읍면동 #2025년 #제주시 #활성화 #기여 #위원 #운영 #주제 #시작 #위원들께 #헌신해주신 #지역사회보장 #사례 #발표 #행복 #복지가족국 #만들기 #유공자 #활동 #확산 #6일 #사업공유회 #행사 #공유
서귀포시,‘마음건강 돌봄숲 프로그램’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박상현, KPGA 시즌최종전 첫날 6언더파 공동 선두
11시간전 경상일보
[SBS 궁금한 이야기Y] 수상한 세대 갈등, 꽃중년은 왜 영포티가 되었나? / 아름답지만 수상한 스튜어디스, 그녀의 정체는?
2시간전 SBS
[SBS 괴물의 시간] 넷플릭스 TOP3, 시청률, 화제성 다 잡은 SBS ‘괴물의 시간’, 이번엔 살인기업 CEO 최세용이다! 자필편지 최초 공개!
2시간전 SBS
제주시,‘2025 청소년예술제’8일 북수구광장서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