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에 대한 고소장 게시 논란 이후 약 2주 만에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화장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검은색 민소매 상의를 입고 짙은 눈화장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앞서 박봄은 지난 10월 22일 자신의 SNS에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를 피고소인으로 하는 고소장 내용을 담은 사진을 게시해 큰 논란을 일으켰다.
논란이 커지자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10월 23일 공식 SNS를 통해 "박봄의 2EN1 활동과 관련된 정산은 이미 완료되었으며, SNS에 업로드한 고소장은 접수된 사실이 없다"고 해명했다.
#박봄 #고소장 #중단 #활동 #사진 #게시 #소속사 #공개 #양현석 #2en1 #눈화장 #10월 #프로듀 #내용 #화장실 #8월 #6일 #연락처 #공식 #커지자 #셀카 #yg엔터테인먼트 #대표 #논란 #2ne1
'솔로지옥5' 최미나수, 알고 보니 유튜버 故 코코초이 조카… '미코 엄마' 등장 영상 재조명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풍향고2' 유재석·이성민, 수트 차림으로 한식 먹방… "미슐랭 직원 식사 시간 같아" 폭소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행복강연과 청국장 신화의 주인공 황창연 신부의 서귀포 만감류 응원
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진세연·박기웅, 직장 상사로 재회… "예측불허 앙숙 케미의 시작"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윤정수 아내 원진서, 시칠리아 신혼여행 추억 공개… "올리브나무 뷰와 완벽한 각선미"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