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가 라디오에 출연해 솔직한 유튜브 수익 현황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구독자 214만 명을 보유한 6년차 크리에이터인 곽튜브는 수익이 예전 같지 않다면서도 유튜브를 '인생 기록'으로 남기고 싶다는 진심을 전했다.
곽튜브는 주 수입원이 유튜브라고 밝히면서도 "그 수익도 예전만큼은 아니다.
유튜브를 계속해야 하는지에 대한 박명수의 질문에 곽튜브는 "저는 유튜브를 인생 기록으로 쓰고 있다"며 "해외 생활 하는 걸 한국인들에게 보여주는 것보다는 제 기록으로 남기려고 했던 거였다.
#유튜브 #수익 #곽튜브 #어머니 #인생 #크리에이터 #수입원이 #보유 #분식집 #솔직 #밝히면 #기록 #않다면 #라디오 #질문 #계속 #214만 #후발주자 #잘못이 #것이니 #별개라 #보여주 #남기 #현황 #구독자
북구체육회, 정기 대의원총회…체육활성화 방안 논의
14시간전 경상일보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성민, 10년 지기 찐친 김종수-김성균-배정남과 여행 도중 눈물 흘린 사연은?
3시간전 SBS
[SBS TV 동물농장] 시바견 유키의 하트 ‘쉬그널’ 잘생긴 사람 보면 쉬부터 발사하개!
3시간전 SBS
서귀포 원도심서 역사·문화 가치 찾는다...서귀포도서관, 탐구생활 참여자 모집
3시간전 헤드라인제주
[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김혜윤, 로몬 향한 기습 고백 그 후! 로몬 열혈 응원단 김혜윤 → 남산 야경 데이트 포착
5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