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이하 ‘비서진’)에는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가 여섯 번째 ‘my스타’로 출연한다.
데뷔 22년 차를 맞은 유노윤호는 지난 11월 5일 정규 1집 ‘I-KNOW(아이-노우)’로 2년 만에 솔로로 컴백, 타이틀곡 ‘Stretch(스트레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비서진’은 유노윤호의 신곡 활동 현장을 함께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이서진과 김광규는 유노윤호의 SBS ‘인기가요’ 녹화장을 동행하며 ‘커피 지옥’, ‘챌린지 지옥’, ‘열정 지옥’이라 불리는 ‘역대급 수발 풀세트 스케줄’을 수행한다. 실시간으로 지쳐가던 두 매니저는 결국 “몸에 가장 안 좋은 정은 열정이다”라는 새로운 명언을 남기며 탈진했다는 후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제일 힘든 연예인 매니저 됐네”, “극과 극이 만났다”, “스케줄이 힘들수록 재밌는 듯”이라며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와 ‘가장 까칠한’ 비서진의 만남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과연 ‘비서진’은 ‘수발 지옥’을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을지, ‘열정의 아이콘’ 유노윤호의 전무후무한 수발 이야기는 오는 14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SBS ‘비서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 2025, 부산 벡스코서 개막… ‘이야기와 서사의 확장’ 주제로 게이머와 만나
59분전 스마트PC사랑
홍명보號, 내일 볼리비아전 ‘중원 플랜B’ 가동
17시간전 경상일보
'나는 솔로' 28기 광수, 정희 딸까지 언급하며 '재혼' 강력 시사 "이제 우리 넷이 더 행복할 수 있도록 아빠가 노력할게!"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두근두근' 수능시험 드디어 시작..."수험생 여러분, 응원합니다"
9시간전 헤드라인제주
'나는 솔로' 28기, 역대 최다 '6쌍 최종 커플' 대기록!… 영수-정숙, 상철-순자 등 해피엔딩 (ft. '나솔이 부모'는 상철-정숙)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