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호는 옥순을 만나 '힘들었던 지난날을 잊게 해준 선물 같은 시간'이라고 표현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영호가 옥순과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들이 담겼다.
영호는 "올 한 해는 힘들었던 지난날을 잊게 해주고, 제게도 '복이자 행운인' 옥순님을 만난 선물 같은 시간인 것 같다"며 옥순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나는 솔로' 28기 최종 선택에서 영호와 옥순은 서로를 택하며 최종 커플이 되었으며, 방송 직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실적인 얘기를 나눴는데 너무 잘 맞아가지고 행복하게 잘 만나고 있다"며 현커임을 공식화했다.
#영호 #옥순 #사진 #힘들었던 #만나 #최종 #솔로나라 #시간인 #다정 #28번지 #딸에게 #지난날 #사람이 #선택 #잊게 #옥순님 #28기 #고마움 #데이트 #포착돼 #13일 #사랑스러운 #만난 #방송 #해준
김완근 제주시장, 새벽을 열다..환경미화 활동 나서
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모범택시3] 이제훈-김의성, ‘범죄의 상품화’ 희대의 빌런 찾아 문제적 섬, ‘삼흥도’ 입도! 거대한 범죄팀과의 전쟁 서막 오픈!
2시간전 SBS
[SBS 런닝맨] 연말 청문회 개최 “올 한 해, 난 네가 할 일을 알고 있다” 수상한 체크리스트의 정체는?
2시간전 SBS
강민호 ‘2년 20억원’에 삼성 잔류…“삼성 왕조 만들 것”
11시간전 경상일보
[SBS 런닝맨] 유재석, '장.꾸' 버튼 제대로 눌렸다! 유재석 분수쇼에 다들 목 멘 사연은?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