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방송을 통해 영호와 옥순이 최종 커플이 된 것이 공개된 직후, 옥순은 기다렸다는 듯 자신의 SNS를 통해 영호와의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영호와 옥순은 가을밤 하늘 아래 손을 꼭 잡고 서로를 바라보며 블랙과 베이지 톤의 시밀러룩으로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이 싸이의 여름 콘서트 '흠뻑쇼', 스포츠 관람 등 여느 커플과 다르지 않은 일상 데이트를 즐겼던 사진들도 공개됐다.
옥순은 "제작진분들께서 최종 선택이 드러날 수 있는 게시글은 삼가 달라고 하셔서 그동안 SNS에 친목 위주의 사진들만 조심스레 올렸다"고 그동안의 숨겨왔던 심정을 밝혔다.
#옥순 #영호 #사진 #커플 #공개 #기다렸 #최종 #제작진분들께 #직후 #영호님 #가을밤 #방송 #럽스타그램' #사진들 #자랑 #선택이 #덕분 #탄생 #경수-영숙 #공개해보려 #여름 #역대급 #시밀러룩 #스포츠 #영수-정숙
[SBS 모범택시3] 이제훈, 수상한 섬, 삼흥도에 발 들였다 목숨을 건 잠입전 본격 돌입! 스펙터클 서스펜스 터졌다 ‘흥미진진’
2시간전 SBS
강민호 ‘2년 20억원’에 삼성 잔류…“삼성 왕조 만들 것”
11시간전 경상일보
[SBS 모범택시3] 이제훈-김의성, ‘범죄의 상품화’ 희대의 빌런 찾아 문제적 섬, ‘삼흥도’ 입도! 거대한 범죄팀과의 전쟁 서막 오픈!
2시간전 SBS
울산 부활 특명 김현석 감독 “물음표를 느낌표로 바꿀것”
11시간전 경상일보
[SBS 런닝맨] 연말 청문회 개최 “올 한 해, 난 네가 할 일을 알고 있다” 수상한 체크리스트의 정체는?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