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그램은 수능을 마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주요 대상으로 하되, 밴드 활동이나 음악에 관심 있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신 기술과 대중음악을 접목한 창의적인 수업을 통해, 참가자들은 무대에서 이뤄지는 실습과 시연을 관람하며 음악 창작의 흐름과 표현 기법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강의는 국내 대표 록밴드 '넥스트'의 기타리스트로 활동했던 정기송 뮤지션이 맡아, AI를 활용한 음악 작곡의 원리와 실제 활용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보컬 발성법에 대한 강의도 이루어질 예정으로, 음악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음악 #활용 #작곡 #예정 #창작 #처음 #활동이나 #관람 #관심 #참여 #실제 #이루어질 #사례 #맡아 #원리 #k-pop #강의 #구성 #부담 #체험 #국내 #소개 #누구나 #특강 #활동했던
[SBS 우리들의 발라드] 세미파이널 TOP 6 순위 쟁탈전! ‘한국 발라드계 레전드’ 윤상을 눈물짓게 한 무대 공개!
11시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장항준-전현무-이연희, 200회 특집 리스너 출격!
12시간전 SBS
[2025 SBS 가요대전] Young K·안유진·재민, ‘SBS 가요대전’ 3MC 첫 호흡! 2025 크리스마스 수놓는다
6시간전 SBS
조혜련, '노술·노담' 선언 후 몰라보게 달라진 피부 비결 공개… "하루 8시간 수면, 남편과 탁구도 한다"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생활의 달인] SBS '생활의 달인', K-문화의 상징 '갓'부터 미래 농업 '에어하우스', 그리고 미식의 신세계까지
1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