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근한 인상: 영화 '퍼스트 라이드'에서는 차은우(연민 역)의 아버지로 출연하여 이전과는 또 다른 푸근하고 인자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6일 베일을 벗은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에서 신문성은 박대호 경위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극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박대호는 백아진(김유정 분) 아버지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처음에는 아진을 안타까워하며 가정폭력에 분노하는 인간적인 모습을 보였다.
현재 신문성이 출연 중인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그의 다음 작품에서 보여줄 새로운 변신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신문성 #아진 #압박 #오리지널 #마주 #친애 #돌연 #배우 #모습 #티빙 #박대호 #집요 #처음 #범인 #톱스타 #안타까워 #아버지 #협박 #맡아 #출연 #역) #취조실 #작품 #인자 #인상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마당에서 놀멍 배우멍
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안효섭 밀랍인형, 싱가포르 마담 투소 K-웨이브 존에서 팬들과 만난다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김수용, 촬영 중 '급성 심근경색' 쓰러져… 혈관확장술 받고 중환자실서 일반 병실로 회복 중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태풍상사' 권한솔, 당차고 따뜻한 '오미호' 완벽 소화... 시청자 사로잡았다!
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닥터X : 하얀 마피아의 시대] ‘닥터X : 하얀 마피아의 시대’ 김지원-이정은-손현주-김우석, 캐스팅 확정! 2026년 SBS 편성 예정!
5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