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이혼 소식을 알린 후, 시험관 시술로 홀로 이식 결정을 내렸던 둘째 딸을 품에 안은 이시영은 "둘째는 사랑인가 봐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또한 "조리원에서 집에 오자마자 시작된 둘째의 숙명"이라며 "그리고 예상하지 못한 오빠의 진짜 찐사랑, 정윤이가 이렇게나 사랑해 주다니"라며 첫째 아들이 둘째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도 함께 전했다.
이시영은 2017년 외식 사업가 A씨와 결혼해 2018년 첫아들을 출산했으나, 올해 3월 이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당시 이시영은 결혼 생활 중 시험관 시술로 둘째 임신을 준비했지만 배아 이식이 미뤄졌다고 설명했다.
#이시영 #둘째 #임신 #이혼 #사랑 #시술 #소식 #시작 #모습 #내렸던 #7월 #나온 #살뜰히 #첫째 #생긴 #미소 #숙명"이 #a씨 #이시영(43)이 #결혼 #이식 #알린 #3월 #내린 #않았으나
[SBS 모범택시3] 김종수, 대망의 마지막 빌런 포스터 공개! 시즌3 빌런 열전 방점 찍을 거악 등판! 베일에 싸인 묵직 아우라 ‘시선집중’
3시간전 SBS
신임 제주드론교육연구회장에 고성무 아라중 교장 선출
51분전 헤드라인제주
[SBS 너는 내 운명] 김구라 VS 김영광, ‘무통맨’ 자존심 대결! 비수면 내시경부터 “상한 음식도 먹는다” 선 넘는 무통 자랑에 스튜디오 ‘폭소’
3시간전 SBS
[SBS 오늘도 매진했습니다] 안효섭X채원빈, 이 조합 완전 구매 각! 설렘 유발 티저 영상 공개!
4시간전 SBS
제주드론교육연구회, 신임 회장 고성무 아라중 교장 선출
42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