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해녀박물관은 11월 문화가 있는 날에 특별전시와 연계해 현직 해녀들과 함께하는 체험행사와 해녀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불턱 토크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해녀박물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해녀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26일 박물관 1층 로비에서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는 체험행사는 '해녀 바당 작품전' 특별전 참여 작가인 신례어촌계 해녀와 함께하는 ‘테왁망사리 키링 만들기’와 해녀들이 입었던 낡은 고무옷에 남기는‘고무옷 응원 메시지 쓰기’체험이 함께 운영된다.
이어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불턱 토크쇼'는‘자랑스러운 제주해녀’라는 주제로 오랜 세월 물질을 해온 노련한 해녀들과 젊은 해녀가 함께
'이수만 걸그룹' A2O MAY, 데뷔 한 달 만에 빌보드 차트 '쾌거'… 이머징 아티스트 8위 기록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김보라, 이혼 후 근황 공개… 옅은 푸른색 비키니 입고 군살 없는 '탄탄 몸매' 과시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2026 서귀포시민의 책 작가와의 만남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 ‘동춘서커스’ 공연 도중 뜻밖의 재능 발견! 서커스 단원도 감탄한 묘기는?!
3시간전 SBS
[SBS 비서진] “사람이 염치라는 게 있거든요” my 스타↔매니저 ‘주객전도 수발’에 조정석 大폭발?!
3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