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대표 조슈아 안)는 2026년 본격 추진될 신규 영상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에 인플루언서이자 배우 김빵귤을 주요 출연진으로 확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K-콘텐츠 기반의 글로벌 전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김빵귤의 일본 시장에서의 반응을 고려해 해외 OTT·현지 방송사와의 협업도 적극 검토 중이다.
자체 제작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는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2026년을 기점으로 크리에이터·배우 기반의 종합 미디어 제작사로의 도약을 선언한 바 있다.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김빵귤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숏폼 및 게임·예능 콘텐츠 소비층에서 특히 강력한 영향력을 보유한 인물이라며, 이번 프로젝트는 새로운 스타일의 K-콘텐츠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김빵귤과 함께 높은 완성도와 흥행 가능성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 #김빵귤 #제작 #프로젝트 #목표 #2026년 #콘텐츠 #k-콘텐츠 #배우 #숏폼 #국내뿐 #인플루언서이자 #스타일 #인물이 #글로벌 #기반 #주요 #73만 #완성 #일본 #크리에이터·배우 #게임·예능 #세부 #참여 #본격
전국시도교육감協, 고등·평생교육지원특별회계 지방교육재정 수호 한목소리
58분전 제주환경일보
"삼양동 선사유적지, 이대로 방치할 것인가..잊혀져 가는 유적지로 전락"
29분전 제주환경일보
대체불가 매력 심은경, 미야케 쇼 감독의 뮤즈로 등극! "여행과 나날" 12월 10일 개봉 확정!!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유튜버 원지, '창문 없는 지하 2층 사무실' 논란에 영상 삭제 후 사과… "건물 전체 환기 시스템 갖춰" 해명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 ‘동춘서커스’ 공연 도중 뜻밖의 재능 발견! 서커스 단원도 감탄한 묘기는?!
7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