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고우림의 신혼 생활을 패널들이 부러워했다.
4월 23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200회 특집’으로 펼쳐졌다. ‘구해줘! 홈즈’는 2019년 2월 설특집 파일럿으로 출발해 2023년 4월 23일 200회를 맞이했다.
이날 방송된 200회 특집은 ‘홈즈 코디 취향 모음집’으로 펼쳐졌다. 양세찬은 자기 취향의 집을 찾아 포레스텔라 배두훈, 고우림과 함께 양평군 양서면 목왕리로 갔다.
배두훈은 “마당있는 집이 좋다”라고, 고우림은 “카페처럼 꾸미는 게 로망”이라고 말했다. 양세찬의 취향의 집을 보자 패널들은 “아웃렛 같다”라고 말했다. 패널들은 “양세찬은 부자같은 공간 좋아한다”라고 한마디 했다.
집은 본채와 별채로 나뉘어있었다. 본채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바닥이 타일로
군 복무 중인 차은우, 솔로 2집 ARS 이벤트 번호 착오로 '민폐 전화 폭탄'…소속사 판타지오 "피해 입은 분께 진심으로 사과" 고개 숙여
1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함은정, 9세 연상 김병우 감독과 결혼 앞두고 '고혹적인 웨딩 화보' 공개… "엄마처럼 밝고 따뜻한 가정 이루겠다"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맹승지, 설명 필요 없는 파격 골드빛 의상 공개… '독보적 글래머 몸매'와 당당한 매력 과시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나는 솔로' 방송 최초 '혼전 임신' 주인공 정체 공개…'나솔이 엄마'는 28기 정숙 확정, 아빠는 누구?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울산시체육회, 국제무대서 울산 빛낸 태권도팀 격려
1일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