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풀도서관(분관장 고루시아)은 오는 29일까지 초등학생 1~2학년을 대상으로‘슬기로운 한수풀 문화생활(폐그림책을 활용한 입체 그림책 만들기)’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8일부터 매주 토요일 총 4회에 걸쳐 별관 1층 늘배움실에서 진행되며 폐그림책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입체 그림책 만들기를 통해 어린이들이 창의력과 표현력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수업은 90도 입체 그림책 만들기, 달팽이띠 입체 그림책 만들기, 180도 입체 그림책 만들기, 상자 입체 그림책 만들기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 어린이들은 버려진 그림책을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과정을 통해 자원 재활용의 의미를 배우고 직접 만든 입체 그림책을 친구들과 공유하며 성취감과 협동심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도
울산HD, 오늘 태국 부리람과 5차전
18시간전 경상일보
장우혁, 16세 연하 배우 오채이와 사적 만남 인정... "결혼까지 생각, 탁재훈에게는 절대 안 보여줘"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김혜수, 55세 나이 잊은 '동안 미모+늘씬 각선미' 과시... '시그널' 후속작 기대감 증폭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KBS, 고(故) 이순재 추모 특선 마련... 유작 '개소리'와 '드라마시티' 긴급 특별 편성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국민 배우' 이순재부터 변웅전, 남포동까지... 연예계 잇따른 비보에 '11월 괴담' 확산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