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그램은 기존 실내 교육 공간을 벗어나 야외 공간에서 진행하여 가을 정취를 느끼며 예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특히 지하보도의 독특한 공간적 특성을 활용해 참여자들이 자유롭고 몰입감 있게 예술을 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으며, 320여명의 유·아동과 학부모 등이 참여하였다.
주중에는 지역 교육기관과 연계하여 유·아동을 위한 상황극, 합창극 등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과 웹툰 드로잉, 퍼포먼스 체험 활동 프로그램으로, 주말에는 가족 단위 참여자를 위해 공연과 체험 수업을 운영해 세대가 함께 예술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양숙 문화관광체육국장은 "많은 시민들이 찾아주신 덕분에 공간 실험형 교육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지역 시민들과 더 가까운 곳에서 예술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예술 #프로그램 #문화예술교? #공간 #공연 #체험 #개최 #가족 #활동 #경험 #시민들 #유·아동 #주말 #새롭게 #실내 #세대 #성공적 #웹툰 #있게 #만날 #참여 #느끼며 #환경 #벗어나 #교?
조세호, 후배 정호철에게 "술 사라" 권유했다가 성시경에게 '지적' 받고 즉각 사과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합천소방서, ‘청렴을 걷다, 소통을 나누다’ 해인사 소리길 트레킹 실시
1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올해를 대표하는 국악계 주인공 탄생 <2025 KBS국악대상>
10시간전 KBS
[SBS 모범택시3] ‘모범택시3’ 방송 첫 주부터 화력 MAX 시청률 & OTT 순위 & 화제성 & 글로벌 순위 각종 흥행 지표 올킬! 절대자의 귀환!
4시간전 SBS
싱어송라이터 윤대천, 천천히 스며드는 사랑을 잔잔하게 노래하는 새 싱글 발매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