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체된 한국 복싱계의 현실과 세계 챔피언을 향한 한 복서의 고독하고 진정성 있는 도전을 생생하게 담아낸 다큐멘터리 영화 "누군가의 꿈"이 11월 27일(목) 바로 오늘, 드디어 극장 관객들과 만난다.
어린 시절 불우한 환경, 고질적인 부상, 그리고 냉혹한 현실의 벽 앞에서도 흔들림 없이 꿈을 향해 나아가는 그의 끈질긴 여정을 따라가며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었던 종합격투기 다큐멘터리 "백스테이지"를 통해 인물의 내면을 포착하는 섬세한 감각을 입증한 이로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자신만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진심 어린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올해 가장 주목할 만한 스포츠 다큐멘터리로 손꼽히는 "누군가의 꿈"은 오늘부터 극장에서 상영되며, 내일(28일)부터는 IPTV(SK Btv, LGU+tv), 디지털 케이블 TV(홈초이스), KT Skylife는 물론, Wavve, 쿠팡플레이, 비플릭스, 씨네폭스, 구글 플레이,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꿈" #다큐멘터리 #손꼽히 #영화 #오늘 #극장 #누군 #종합격투기 #현실 #백스테이지 #드디어 #담아낸 #나아 #스포츠 #진심 #흔들림 #끈질긴 #세계 #잡아 #냉혹 #복싱계 #27일(목 #앞에 #상영되며 #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