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혜진이 학창 시절 '은광여고 3대 얼짱'으로 함께 불렸던 송혜교, 핑클 이진과의 추억을 소환하며 이진의 눈부신 실물 미모를 극찬했다.
이영자와 김숙은 "은광여고 3대 얼짱 아니었느냐"며 한혜진, 송혜교, 이진을 언급했고, 한혜진은 "혜교 씨와 나는 같은 학년, 이진 선배님은 한 학년 위"라며 세 사람의 인연을 설명했다.
특히 한혜진은 "두 분이 정말 유명했다"고 말하며 이진의 미모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방송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진짜 은광여고 라인업은 레전드", "세 사람 조합은 지금 봐도 반칙급", "한혜진 말 들으니 당시 분위기 상상된다" 등 추억을 소환하는 반응이 뜨겁게 이어졌다.
#이진 #선배님 #미모 #송혜교 #한혜진 #소환 #추억 #언급 #학년 #3대 #은광여 #유명 #사람 #눈부신 #핑클 #혜교 #분이 #실물 #그녀 #들으니 #아니었느냐 #묻자 #반칙급 #위" #쑥스러운
[신인감독 김연경] TV 비드라마 화제성 전체 1위 + 6주 연속 TV-OTT 일요일 화제성 1위, TV-OTT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김연경 1위 기염!
2시간전 MBC
김완근 제주시장, “우도 천진항 교통사고 후속 조치 마련하라”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키스는 괜히 해서!] 최고 7.8% 동 시간대&평일 드라마 시청률 1위! 장기용, 안은진 지켜준 흑기사 엔딩 '심장이 쿵'
5시간전 SBS
한국 복싱, 마지막 희망을 담다! 다큐멘터리 영화 "누군가의 꿈" 오늘(27일) 개봉!!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윤하, H.O.T. 찐 성덕 인증! "난 팬클럽 5기. 오빠들 보고 싶어서 가수 됐어요"
6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