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자취 9년 차의 살림꾼 면모와 함께 '빵 없이는 못 사는'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4년 KBS와 SBS '연기대상' 신인상 2관왕을 휩쓴 대세 배우 서범준의 싱글 라이프가 최초로 공개된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우주메리미'에서 '찌질한 전남친'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서범준은, 앞서 키의 집들이에 등장해 숨겨진 대식가 면모로 시청자의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반려견 '몽드'와 함께 사는 서범준의 '범준 하우스'가 공개된다.
#서범준 #집들이 #반려견 #배우 #몽드' #빵으로만 #즐기던 #범준 #8월 #싱글 #남긴 #자취 #9년 #일상 #공개 #사진 #등장 #살림꾼 #면모 #완벽히 #방송 #최초 #하우스 #소화 #대식
박나래의 마지막 입장문 영상, 녹취록 공개 후 재조명… "이유 있는 침묵이었나"
37분전 메디먼트뉴스
[SBS TV 동물농장] 동시간대 최고! 십자가 표식 남긴 귤 도둑.... 알고 보니 귤러버 오소리
3시간전 SBS
[SBS 열혈농구단] 필리핀 원정 돌입! 15,000명 관객 앞에서 빅 매치, 서장훈호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
3시간전 SBS
서귀포시 서부보건소, 동절기 감염병 예방접종 당부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베일드컵] 오늘(11일) 첫 방송! 폴킴, 심사평 중 “와이프를 보고 있는 것 같다” 고백! 그 이유는?
3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