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범준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엄청난 식성과 유쾌한 입담을 과시하며 '팜유 라인'의 새로운 비주얼 멤버로 급부상했다.
하지만 그는 "다 너무 뵙고 싶었다"면서도 이내 "아무래도 팜유 멤버들이 더 보고 싶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전현무와 박나래를 미소 짓게 했다.
서범준의 팜유를 향한 적극적인 애정에 전현무는 크게 신나하며 "팜유에도 비주얼이 필요하다"며 서범준을 반겼다.
이날 일상 영상에서 서범준은 빵, 디저트, 방어회 등 다양한 음식을 쉬지 않고 맛있게 먹는 모습을 공개하며 팜유 신입 멤버로서의 자질을 충분히 입증했다.
#서범준 #팜유 #전현무 #비주얼 #멤버 #신나 #가입 #마침 #적극적인 #등장 #신입 #라인 #티오 #과시 #공개 #아무래 #박나래 #디저트 #필요 #선보였던 #정말 #영상 #반겼 #이장우 #크게
에스파 닝닝, 고향 인접 홍콩 아파트 대형 화재에 애도 "희생자 위해 묵념, 소방관께 경의"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모범택시3' 이제훈, 윤시윤 '중고차 ''에 걸렸다! '호구도기' 폭주 끝에 의식 불명 '충격 엔딩'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잘생긴 먹방' 서범준, '나혼산' 팜유 라인 신입 멤버 급부상 "비주얼 담당 티오 났다!"
51분전 메디먼트뉴스
"이주승은 왜 안 나와"... 구성환, '나혼산'에서 이주승 어머니와 '절친' 인증 충격 인맥 공개
40분전 메디먼트뉴스
[리뷰] 누구나 무엇이든 될 수 있다는 환상과 편견의 민낯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