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협약식에는 합천군시설관리공단 조수일 이사장, KH한국건강관리협회 경남지부 이종욱 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해 향후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건강검진 및 건강정보 제공 등 직원 복리 증진에 필요한 지원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직원 건강증진 프로그램 공동 추진 ▲건강검진 및 건강정보 제공 확대 ▲기관 간 상호 홍보 및 건강 관련 캠페인 협력 등의 분야에서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조수일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직원들이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건강한 직장 환경 조성과 직원 복지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협력 체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경남도지부 이종욱 본부장도 "예방 중심의 건강관리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해 지역주민들이 보다 쉽게 건강관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직원 #건강증진 #프로그램 #복지 #협약 #경남도지부 #제공 #기관 #계기 #이사장 #복리 #건강 #이종욱 #건강정보 #건강관리 #증진 #조성 #향상 #본부장 #체계적이 #공동 #적극 #향후 #복지향상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