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조직까지 개입하는 등 범죄 수법이 갈수록 지능화‧조직화 되는 상황에서, 위조된 공문서와 공무원 직함을 악용한 범죄의 위험성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이번 작품은 의회사무처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공익 영상의 메시지를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심사위원들로부터 올바른 공익문화 정착을 위한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진정성이 더해져 메시지를 한 층 더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상봉 의장은 "이번 수상은 의회사무처 구성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메시지를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제주특별자치도의회는 도민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시지 #영상 #공익 #위험성 #의회사무처 #범죄 #참여 #전달 #효과적 #직원 #수상작 #수상 #경각심 #자발적인 #수법이 #악용 #제주특별자치도의회 #활용 #더해져 #△오디오 #보이스피싱 #만들어냈 #공무원 #개입 #앞으로
[SBS 틈만 나면,] 택시히어로 이제훈, 이번엔 농구 코트 뜬다! 기적의 3점 슛! "김도기, 김도기!"
9시간전 SBS
샤이니 키, 북미 투어 중 시카고 공연 현장 공개... 화려한 비주얼로 무대 압도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X안은진 사내연애 시작, 로맨스 장면 쏟아진다!
9시간전 SBS
[SBS 틈만 나면,] 유연석X이제훈, '건축학개론'으로 의기투합! "수지랑 같이 찍은 폴라로이드 아직 있어"
15시간전 SBS
[기후환경 프로젝트 - 남극의 셰프] “평생 추억 만들어줘...” 수호 표 붕어빵?임수향 표 케이크 총출동! ’남극의 셰프’ 4인방, 특별한 생일파티로 훈훈함 선사!
1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