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사 측은 지난 12월 31일 텀블벅 페이지를 오픈하고, 단순한 티켓 예매를 넘어 참가자들이 행사를 더욱 특별하게 소장할 수 있는 다양한 굿즈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는 일러스타 페스를 찾아주는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기획으로, 예비 참가자들은 텀블벅을 통해 '얼리버드'의 설렘과 함께 한정판 굿즈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스타라이크 관계자는 "10회라는 뜻깊은 순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건 모두 서브컬처를 사랑하는 창작자와 관람객 여러분 덕분"이라며 "텀블벅과 함께 준비한 이번 프로젝트는 모든 참가자와 함께 만드는 축제의 시작점이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쾌적하고 즐거운 행사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회차에는 부대 행사로 '제2회 한국 서브컬처 공모전'의 일러스트 및 음악 분야 전시·공연과 시상식이 진행되며, 서브컬처 전문 컨퍼런스인 '제2회 일러스타콘'까지 함께 열려 단순한 축제를 넘어 서브컬처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일러스타 #페스 #참가자 #행사 #넘어 #축제 #서브컬처 #10회 #텀블벅 #찾아주 #이벤트 #굿즈 #패키지 #만드 #▲일러스타 #2월 #프로젝트 #소장 #제2회 #단순 #사랑 #한국 #아마추어 #수많 #특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