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은 지난 2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민간 표창 대상자와 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을 개최하여 새해 군정 운영 방향과 비전을 공유했다.
이날 시무식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시작으로, 장재혁 부군수의 공무원 헌장 낭독, 표창 수여, 군수 신년사, 군가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김윤철 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는 집중호우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과 공직자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 위기를 극복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위민일심(爲民一心)의 자세로 군민의 삶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군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2026년은 회복을 넘어 도약을 준비하는 해가 될 것"이라며, "군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재해 예방 중심의 안전 체계를 강화하고, 일자리 창출과 정주 여건 개선, 경쟁력 있는 농업 육성, 문화·관광·체육이 어우러진 활력 있는 지역 조성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군민 #안전 #호국영령 #생각 #중심 #순국선열 #군정 #이어가 #속에 #신년사 #시무식 #군수 #공직자 #것"이 #개최 #목소리 #자세 #묵념 #운영 #2026년 #여건 #대상자 #수여 #공무원 #펼쳐
여자 쇼트트랙 3000m 계주 金…8년 만에 ‘왕좌 탈환’
58분전 경상일보
[SBS 런닝맨] R코인 하나에 폭로·저격·도난까지…유재석, 마이크 쟁탈전 과열에 급기야 노래 중단한 사연은?
15시간전 SBS
아이브(IVE), 정규 2집 '리바이브 플러스' 콘셉트 포토 공개… 강렬한 '블랙홀' 에너지 발산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강팀 입증’ 현대중 축구부, 올시즌 첫 전국대회 제패
58분전 경상일보
[SBS 틈만 나면,] 정상훈, '둘째 득녀' 조정석에 부러움 폭발! 깜짝 통화까지! "정석이 둘째, 신생아인데 벌써 예뻐"
15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