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는 올해 85억 원을 투입해 도심지 및 주차장 확보가 필요한 지역 내 공영주차장 및 공한지 무료주차장 조성공사 사업을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공영 노외주차장 5개소를 조성, 328면의 주차장을 확보하고 장기간 방치되고 있는 공한지를 무상 임대해 약 11개소의 주차장을 조성할 계획이다.
또 공영주차장 조성에 총 78억 원을 투입할 예정이다. 서홍·동홍·안덕 노외주차장 3개소 157면을 추가 조성하기 위해 부지매입 및 조성공사비로 약 42억을 투입하고 강정제1호공원 지하주차장(118면), 숲속 그린 스마트 공영주차장(53면)을 조성, 시민들의 주차환경을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공한지 무료주차장은 전년 대비 2억 원 증액된 7억 원을 투입, 주차 수요가 필요한 곳을 선정, 약 11개소(200면)을
아이유, 이종석과 커플룩 의혹에 직접 해명… "다른 옷인데?" 선 긋기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베일드컵] 오늘(11일) 첫 방송! 폴킴, 심사평 중 “와이프를 보고 있는 것 같다” 고백! 그 이유는?
5시간전 SBS
[SBS 너는 내 운명] ‘문제적 남편’ 전태풍 “놀고먹느라 두 달 만에 1억 5천 썼다” 만행
4시간전 SBS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 황신혜·장윤정·정가은, 신혜타운 ‘리얼 일상’ 최초 공개!
35분전 KBS
경도를 기다리며, 강기둥 사망에 박서준 귀국… 원지안과 재회 엔딩 속 시청자 반응 분분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