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풀도서관(분관장 고루시아)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지역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주제의 독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2026년 생각을 넓히는 겨울독서교실’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김미영 독서지도사를 강사로 초청하여 초등학교 예비 4~6학년 학생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어린이들이 책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을 넓히고 독서의 즐거움을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주요 교육 프로그램은 도서‘어디서나 필요한 수학의 원리’를 함께 읽으며 실생활 속에 숨겨진 수학적 원리를 탐색하며 특히 수학자와 직접 인터뷰를 나누는 형식의 '상상놀이'를 통해 수학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최근 사회적 화두인 인공지능(AI), 가짜 뉴스 그리고 행복을 주제로 독서 및
엄태웅 아내 윤혜진, 발레로 다져진 비키니 자태 공개… 갈비뼈 드러난 극강의 슬림 몸매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나는 솔로 28기 옥순·영호, 딸과 함께한 생일 파티 공개… "미래 아빠 가능성도 열어둬"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지상렬, 16세 연하 신보람과 열애 비하인드 공개… "염경환이 다리 놨다"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더 강력하게 리부트된 ‘골때녀’! 치열해진 경쟁 속 제2회 G리그, 자존심을 건 개막전 첫 승의 주인공은?!
6시간전 SBS
거제소방서, 2026년 상반기 임명장 수여식 개최
6시간전 경남도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