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는 아이와 보호자가 함께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공공형 실내 어린이 놀이터 1호점이 7월 운영을 목표로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공공형 실내 어린이 놀이터 1호점은 도에서 추진하고 있는 15분 도시 시범지구 생활필수 기능 사업의 일환으로 구)보목경로당에 약 11억 원의 사업비를 투입, 지상 1·2층 건물 리모델링 및 놀이터 공간을 조성 중이다.
▲1층은 4~6세 아동을 위한 놀이공간, 보호자 휴게공간, 수유실, ▲2층에는 6~9세 아동을 위한 놀이공간, 디지털놀이터, 가족노래방, 프로그램실 공간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시는 오는 6월까지 조성 공사와 위탁 운영자 선정 등 운영에 필요한 행정절차를 완료하여, 7월 중 운영 할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월
[SBS 생활의 달인] SBS '생활의 달인', 60년 전통 닭 백반·계란탕부터 두쫀쿠 삼대장, 12세 요리사, 숙소 덕후까지 총출동
5시간전 SBS
[SBS 틈만 나면,] '유쾌 에너자이저' 이선빈, 알고 보니 '틈만 나면,' 재질! "밤 10시까지도 가능"
5시간전 SBS
[SBS 런닝맨] 김혜윤, ‘런닝맨’만 오면 춤신춤왕으로 돌변! 지예은과 듀엣 댄스 무대
5시간전 SBS
[SBS 베일드컵] 에일리 → MC 이다희에게 “신의 손이야? 똥손이야?” 한마디, 이다희 “원망스럽다” 자책한 사연은?
5시간전 SBS
[SBS 무무X차차 – 우발라디오] 이지훈 신곡 ‘노래해야지' 최초 공개! 감성 예열
5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