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와 SBS Plu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28기 출연자 광수가 결혼정보회사 대표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광수는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결혼정보회사 개업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리며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그는 자신을 사랑에 미친 남자라고 정의하며, 나는 솔로 출연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가치를 깨닫고 인생의 큰 변화를 맞이했다고 소회를 밝혔다.
광수는 개업 계기에 대해 요즘은 조건이나 등급으로 사람을 평가하는 만남이 주를 이루지만, 나는 그런 정형화된 방식이 아닌 진심이 통하는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설명했다. 이어 나처럼 사랑을 통해 삶이 긍정적으로 바뀌는 소중한 경험을 많은 분이 함께 누렸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특히 이번 개업을 기념해
[SBS 틈만 나면,] '유쾌 에너자이저' 이선빈, 알고 보니 '틈만 나면,' 재질! "밤 10시까지도 가능"
8시간전 SBS
[SBS '1997 세계 최강 아키라키드'] "일본도 경악한 '코리안 스텝'의 창시자"... 15세에 세계 제패한 '아키라키드' 신의욱의 귀환
8시간전 SBS
아는 형님,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에 출연 취소… 송훈 셰프 긴급 투입 결정
19분전 메디먼트뉴스
[SBS 아니 근데 진짜!] 탁재훈X이상민X이수지X엑소 카이, SBS 신규 토크쇼 ‘아니 근데 진짜!’ 2월 2일 첫 방송!
1시간전 SBS
[SBS 틈만 나면,] 유재석, 짠내 나는 ‘날유’ 시절 고백! "돈 없어서 걸어 다녀"
3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