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는 12일, ㈜바름(대표 김해용)이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떡국 떡 100kg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떡국 떡은 취약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창원시 희망푸드마켓에 전달됐으며, 이용자들이 필요한 물품과 함께 자율적으로 선택해 가져갈 수 있도록 제공될 예정이다.
㈜바름 김해용 대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창원시는 “지역 업체의 따뜻한 나눔 실천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물품을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름은 창원시 관내 옥외광고물 및 금속창호, 지붕, 건축물조립 전문건설업체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자
<2026 KBS 설 특집> 세대 공감 ‘트롯’부터 ‘K-POP’, ‘다큐’까지… 전 세대 관통하는 역대급 라인업 공개!
24시간전 KBS
제주자치경찰위, 설맞이 치안·복지 현장 소통
1일전 제주환경일보
토평동마을회, 아동장학금 5백만원 초록우산 후원
1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박용택·이대호·김태균·나지완 ‘야구 레전드’ 한자리에…KBS 새 스포츠 예능 ‘우리동네 야구대장’ 론칭
21시간전 K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삼성-LG-GS ‘100년의 연결고리’ 조명! ‘진주 승산마을’에서 시작된 삼성 이병철+LG 구인회, 운명적 첫 만남!
1일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