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는 붉은오름자연휴양림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 사업비 11억3000만 원을 들여 노후 시설물 보완 및 숲길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노후 숙박동 리모델링ㆍ목재문화체험장 외벽 교체ㆍ숲길 정비사업 등 크게 3가지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노후 숙박동 리모델링 공사은 12개 숙박동 중 4개동을 대상으로 내부 인테리어 교체, 장애인 편의시설 확충, 목재문화체험장 외벽교체 공사는 지붕재 철거 및 설치, 숲길 정비사업은 노후 데크 보수, 전망대를 설치할 예정이다.
강희창 서귀포시 산림휴양관리소장은 "이번 공사는 투숙객 및 이용객의 안전을 확보하고 이용시설의 쾌적성을 높이기 위한 사업"이라며, "공사 기간 중에도 시민과 방문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여 휴양림 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노후 #숙박동 #정비사업 #숲길 #공사 #12개 #리모델링 #안전 #투숙객 #이용객 #산림휴양관리소장 #지붕재 #기간 #사업"이 #외벽교체 #설치 #들여 #데크 #시설물 #4개동 #리모델링ㆍ목재문화체험장 #교체ㆍ숲길 #크게 #추진 #사업
여자 쇼트트랙 3000m 계주 金…8년 만에 ‘왕좌 탈환’
12시간전 경상일보
[SBS ‘더 코리안 셰프’] 뉴욕 미식의 심장을 파고든 ‘요리괴물’ 이하성의 도전, 그 뒤에 숨겨진 거장들의 인연. 뉴욕을 점령한 K-미식의 정점
3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김대호X양세형X양세찬X안재현, 강원도 혹한기 2탄... 오지 살아보기 임장→비박 도전!
4시간전 MBC
성남시, 2026년 아파트 경비·청소 노동자 휴게시설 개선 지원
46분전 데일리그리드
[SBS 미운 우리 새끼] 쿨 이재훈, 7년 만에 ‘미우새’로 예능 출연! ‘31년 절친’ 탁재훈과 만남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