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강재준이 7연승을 달리고 있는 프로야구팀 한화 이글스에 대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강재준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화 이글스 유니폼을 입은 사진을 올리며 "이렇게 입고 다니면 뭐든 다 이길 수 있을 것 같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강재준이 응원하고 있는 한화 이글스는 3월 24일 LG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한 후, 지난달 31일 경기까지 7연승의 기록을 써가고 있다.
한편 강재준은 지난 2017년 동료 코미디언 이은형과 결혼했으며, 올해 2월 13일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글스 #한화 #강재준 #7연승 #경기 #남다른 #응원 #3월 #인스타그램 #유니폼 #소식 #프로야구팀 #결혼 #코미디언 #이은형 #아들이라 #달리 #13일 #임신 #트윈스 #7년 #31일 #2월 #승리 #축하
'패셔니스타' 이효리, 발가락 신발 신고 "ㅋㅋㅋ"...이번엔 '괴짜템' 유행시키나?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오징어 게임3' 앞둔 박규영, 파격 노출 패션 공개..."보라색 꽃무늬 수영복+핫팬츠"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구해줘! 홈즈] 김대호 “아나운서 스타일 지겨워! 강력한 톰하디 스타일로 변신하고 싶어”
3시간전 MBC
달샤벳 세리, 발리 쿠부 비치서 '과감 비키니' 공개..."얼마 만이야, 천국"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틈만 나면,] 유재석-유연석-이정은-류덕환, 최보필PD와 전면전 선언! “보필PD와 우리의 머리싸움이에요”
49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