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원희가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인기남'으로 등극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아보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최여진, 이수경, 강경헌이 출연한 가운데 가수 탁재훈, 이상민, 배우 임원희와 3 대 3 단체 미팅이 진행되었다.
이어 탁재훈 역시 "0표"라는 결과를 받았고, 마지막 남은 임원희는 긴장감 속에서 결과를 기다렸다.
이런 상황 속에서 최여진은 "뿌듯하다"라고 말하며 임원희에게 선택 이유를 밝혔다.
#배우 #임원희 #선택 #이상민 #탁재훈 #드디어 #뿌듯하다" #선택했다니" #마지막 #예능 #단체 #털어놓 #감추지 #감격 #3표 #매력 #긴장감 #돌싱포맨' #이유 #억울하기 #신발벗 #최여진 #3인방 #김준호 #여배우
[SBS 궁금한 이야기Y] 구독자에게 돈을 요구하는 인플루언서의 은밀한 제안 / <최진사 고가>의 사라진 ‘문짝’
14시간전 SBS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배우 김정진,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캐스팅 … 신선한 연기 변신 ‘기대’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2024 APAN Star Awards ‘신인상’ 수상한 배우’ 노재원 ... 오징어 게임’에 이은 차기작 행보 ‘세계가 주목!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세계가 극찬한 리얼리즘 연기의 정수, 양익준 주연! 영화 "고백" ... 2월 국내 개봉을 확정!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주현영, SNL 하차 루머 직접 해명 "김건희 패러디 아닌 배우 활동 집중"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