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현정이 53세라는 나이를 가리지 않는 MZ 감성 넘치는 '완전히 벗은 신비주의'로 화제가 되고 있다.
고현정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요즘 나의 전부"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특히, 53세라는 나이를 가리지 않는 동안 미모와 유쾌한 감성은 누구보다 여름을 잘 소화하는 '트렌디 언니'임을 입증한다.
네티즌들은 "고현정 언니 너무 예뻐요!", "50대 되어도 이렇게 멋있을 수 있나요?", "MZ 감성 넘치는 고현정 언니 최고!" 등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고현정 #감성 #언니 #가리지 #완전히 #나이 #신비주 #사진 #1971년 #있나요 #유쾌 #여름 #안경 #세대 #53세라 #3일 #한껏 #네티즌 #드라마 #모래시계 #차기작으 #미모 #예뻐요 #별이 #매력
배우 이민호, 8년 만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MINHOVERSE’ 개최!... 아시아 7개 도시에서 팬미팅 투어 이어 나간다.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김숙 “과거, 압구정동 대표아파트 매매 기회 3번 있었지만 모두 놓쳐…”
7시간전 MBC
‘나의 완벽한 비서’ 최희진,... 특별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죽을 때까지도 아내 외도 의심했는데…범인은 엄마? 시아버지-남편 DNA 불일치로 뒤바뀐 ‘고부 운명’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1승’ 유키로 시청자 마음에 사로잡은 배우 이민지,... ‘언더커버 하이스쿨’로 돌아온다.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