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아연(회장 최윤범)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울산 온산제련소에서 기념식을 열고 미래 50년을 이끌 '새로운 미션'과 '5대 핵심가치'를 선포했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세계 제1의 종합 비철금속 제련기업으로 성장한 고려아연의 창립 50주년을 함께 축하하며, 기업의 과거 50년 역사를 뒤돌아보고 미래 50년을 이끌 새로운 미션과 핵심 가치를 공유했다.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은 "새 미션과 핵심가치는 고려아연 가족 모두에게 세계 제1의 종합 비철금속 제련기업을 넘어 인류에 모범이 되는 글로벌 친환경 에너지·소재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며 "또 미래에 어떠한 역경이 닥쳐오더라도 흔들리지 않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이끌어줄 나침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창립 50주년을 맞은 고려아연은 지난 29일 본사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영풍빌딩에서 종로구 그랑서울 빌딩으로 옮기고 미래 50년을 향한 새 여정을 시작했다.
#50년 #미션 #고려아연 #미래 #핵심가치 #역사 #회장 #50주년 #창립 #이끌 #최윤범 #가족 #핵심 #기념식 #제1 #뒤돌아보 #성장 #비철금속 #창립기념일(8월1일) #종합 #29일 #원료·에너지원 #옮기 #원동력이 #역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