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문화예술회관(소장 최문실)은 '천년의 세월 그리고 상림' 고귀웅 사진전 개전식이 27일 오후 4시 함양문화예술회관 2층 전시실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3일까지 열리는 이번 고귀웅 작가 전시회에는 계절에 따라 변하는 상림의 사계절을 담은 사진 작품 40점을 만나볼 수 있다.
고귀웅 작가는 "천년의 세월 만큼이나 값진 상림의 이야기를 담은 기획전시를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사진촬영은 찰나의 순간을 담아서 여러 사람들과 감동을 공유하며 마음에 담아두기에 아까운 소중한 추억들을 소장할 수 있는 아름다운 예술 활동으로 함양의 자랑인 상림을 아름답게 표현하려고 노력하였다.
고귀웅 작가는 2006년 천년의 숨결 상림 사진집 발간 및 개인전 개최, 2019년 제2회 천년의 숲 상림 사진전시회 개최, 한국 사진작가협회 경남지회 출판상, 함양 예술인 총연합회 예술인상 등을 수상하였으며 현재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함양지부 사무국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사진 부문에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상림 #천년 #세월 #고귀웅 #사진전시회 #숨결 #개최 #사진전 #사계절 #자랑인 #이야기 #아름답게 #값진 #2006년 #함양문화예술회관 #사진집 #계절 #예술 #기쁘다" #제2회 #2019년 #개인전 #한국 #함양 #최문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007 퍼스트 라이트’ PS5‧NS2 패키지 예약 시작
2시간전 스마트PC사랑
'카제나' 들끓다 … 집단 퇴사-스토리 훼손-AI 일러스트 의혹까지
57분전 스마트PC사랑
'나는 솔로' 28기, 영수발 '핵폭탄'에 시청률 5% 자체 최고 경신! 현숙 "호구 된 기분" 분노→예고편 '정숙♥영수 2세 임신' 대반전 충격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베테랑 조현우 vs 김승규, 홍명보號 수문장 경쟁 가열
14시간전 경상일보
[SBS 별의별 토크 : 보고보고보고서] ‘액션 여전사’ 밀라 요보비치, 둘째 득남한 넉살에게 현실 육아 조언?!
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