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랑방은 교육장과 학부모와 직접 소통하며 아이들이 행복한 진주교육을 만들기 위해 교육청과 학부모의 역할을 함께 고민하고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기 위함이다.
서클 전문가인 박금숙 진행자는 ▲쉽고 가벼운 여는 질문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고 이어서 ▲주제 질문(진주교육의 자랑, 자녀교육에 있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더 나은 진주교육을 위한 교육정책제안, 학부모 역할 등) 3가지로 더 나은 진주교육을 위한 의견 나누기 ▲끝으로 진주교육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다 섯자 소감 나누기'로 마무리했다.
사랑방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이번 사랑방을 통해 진주교육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진주지역의 교육 방향과 목표에 대해 학부모와 교육지원청 간 공감대를 형성하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라며 소감을 남겼다.
김경규 교육장은 "진주지역 학부모님과 함께한 소통의 시간을 통해 학부모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는 따뜻한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진주교육에 대한 학부모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학부모 #교육장 #사랑방 #진주교육 #진주지역 #고민 #진주교? #3가지 #교육정책제안 #직접 #학부모님 #소통 #참석 #디월드 #둥글게 #의견 #교육지원청 #교육청 #목표 #관심 #40명 #행복 #것,더 #만들기 #앞으로